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컴퓨터로 음성 들을건데 프로그램 추천 좀 해주세용 꼬지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5-12 15:40:23 https://arca.live/b/momoirocode/26135797 폴더별로 관리/재생 같은 거 편하게 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ㅇㅇ 2021-05-12 15:41:21 답글 아이튠즈............재생목록 기능이 좋음 펼쳐보기▼ Mr_ella 2021-05-12 15:41:32 답글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 펼쳐보기▼ ㅇㅇ (121.130) 2021-05-12 15:56:29 삭제 수정 답글 iina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파워엠프 이거 뭐야 [5] 일레이나좋아 2021.05.12 247 0 머듣지 [2] 유카코무 2021.05.12 83 0 사실 아줌마인 성우 [4] Cadarn 2021.05.12 150 0 최면음성 빨리 안내는 서클들이 나쁜거야 [4] Mr_ella 2021.05.12 1227 0 [RJ273657]니코 5트랙 [2] 죽님칠현 2021.05.12 1852 2 이 콘 나도 모르게 씰룩대네 [11] 우와 2021.05.12 153 0 시코시코하고 싶은데 피곤해 [4] ㅇㅇ (223.38) 2021.05.12 107 0 뭐야 이거 [12] RJLily 2021.05.12 110 0 이거 잘 모르네 [12] 으걍쥬금 2021.05.12 121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28] V0XV0XV0XV0XV0X 2021.05.12 300 0 302553 이거 뭔차이임 [10] 일레이나좋아 2021.05.12 841 0 응애 [14] 코메이 2021.05.12 122 0 최면 뭐듣지 [6] Mr_ella 2021.05.12 125 0 요즘 그림퀴즈 내는게 유행인가요 [22] 으걍쥬금 2021.05.12 160 0 21세기에 노예가 있다고? [4] ㅇㅇ 2021.05.12 658 0 지들동 추천좀 [11] 냥이21 2021.05.12 135 0 토끼 [3] 새벽향 2021.05.12 159 0 및붕이 입대 D-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코코넛새우 2021.05.12 156 1 가슴 [16] 냥이21 2021.05.12 230 0 자기 전에 그림퀴즈 내고 자야지 [8] 휴머노이드 2021.05.12 149 0 팅글 되찾기 프로젝트 1일차 [7] ㅇㅇ 2021.05.12 183 0 컴퓨터로 음성 들을건데 프로그램 추천 좀 해주세용 [3] 꼬지모 2021.05.12 161 0 미미나메 50배 [3] 풀피리 2021.05.12 414 0 인외 [8] ranroo 2021.05.12 126 1 바부카츠 너무좋아 응애 [1] intrigue 2021.05.12 657 0 이거 빨리듣고싶다 [7] Mr_ella 2021.05.12 111 0 단군신화 하니까 [6] ㅇㅇ 2021.05.12 95 0 어휴 오타쿠새끼들 잘시간에 안자고 아직 씹덕질ㅋㅋㅋㅋㅋ [3] 출근충 2021.05.12 208 0 인외 [4] neonjugs 2021.05.12 265 0 인외가 꼴리는건 역사적으로 증명된 사실임 [8] Mr_ella 2021.05.12 152 0 귀 꼬리 까지가 딱 꼴림 [6] ㅇㅇ (223.38) 2021.05.12 131 0 리에리 뭐냐? [3] ㅇㅇ (1.11) 2021.05.12 135 0 도S 얀데레동음 없나 [9] Mr_ella 2021.05.12 141 0 미미카키 추천점 [4] zuihou 2021.05.12 318 0 313683 들어본사람? [3] 으걍쥬금 2021.05.12 137 0 원래 인외는 꼴리는법이에요 [8] Mr_ella 2021.05.12 110 0 여기 "유부남" 및붕이 있냐? [3] ㅇㅇ (223.38) 2021.05.12 147 0 귀여운 [14] Mr_ella 2021.05.12 112 0 유카눈나 몬헌 [4] 유카코무 2021.05.12 134 0 용량뭐임 ㅋㅋ [7] 전연령 2021.05.12 162 0 이거 좀 몬무스같지않냐 [1] neonjugs 2021.05.12 114 0 망연이샛긴 현실에서 무슨 야스를 하는걸까 [1] 풀피리 2021.05.12 22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12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