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이것저것 막 받다가 너무 늘어나서 지금 정리 안하면 감당 안될거같아서 3시간정도 걸려서 정리했네


윈도우는 폴더에 태그넣는 기능이 없어서 따로 프로그램 받았는데 기능은 좋은듯


밑에 태그 누르면 저 태그 찍힌 다른 폴더도 보여줌



근데 이 프로그램 쓰니까 파일탐색기에 아이콘이 잘 안뜨고 좀 느려진거같은데 좆같네... 심하면 다른거로 갈아야될듯


아까 글올렸을때 정리프로그램 링크 달아주던데 난 폴더로 분류하고싶어서 이걸로 했음 그건 파일만 되는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