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공장제 밀떡 3가닥 4가닥 집어넣고

재료넣고 물붓고 소스넣고 끓이면 끝임 진짜로

알바해봣는데 ㄹㅇ 떡볶이는 좆밥인데 튀김 치즈 차돌 이런게 더 좆같음

인건비가 많이 드는것도 아니고 식자재도 2천원어치 넣어놓고 만원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