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역 D-일주일 쯤에 중대장이 전역하는 사람들 모아놓고 뭐 먹고싶은거 없냐고 했음
전역하는사람들이라고 해봤자 나랑 동기 한명이 끝이었는뎈ㅋㅋ
동기는 딱히 머릿속에 떠오르는게 없다고 나한테 뭐 없냐고 물어보길래 한참 고민하다가...
진짜 나도 그때 내가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했음
그래서 중대장이랑 소대장이랑 나랑 동기 총 4명이서 차타고 부대밖 읍내 파스타집가서 파스타먹음
가게 안에 손님은 전부 여자고 사장님도 여자였는데 군인 4명이 들어와서 파스타 시키니깐 분위기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