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이랑 만화 둘다 해보고 핫산 느낀게

만화는 꼼수도 많고, 가라쳐도 확인을 잘 안하는데

음성은 꼼수도 없고 만화보다 시간 많이들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거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