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모솔아다인거 여친 있는 셈 치고 동음 사는 걸로 정신승리 했었는데

하다보니 이어폰 사고 뭐 사고 이비인후과 병원비 나가고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가성비가 아닌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