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우리찐이 연기 몬 한다는 소린 아닌데 이건 우리찐이 아니면 안 된다 싶었던건 아직 없었던거 같음

아야카, 카노코 같은 짬킹 정도 말고도 히요리, 시키, 츠바메, 우니지처럼 좀 해온 성우들은 역할마다 연기력이 획획 뒤바뀌는게 있는데 미나세는 그런 부분은 춈큼 엄는것 같음

아직 2년차 정도니까 차츰 발전하겠지 하고 기머 하는 부분이라고 신작 대비 복습으로 사무적 수녀 1, 2편 정주행하고 현타 아침까지 유지하고 말하는거임 쉬불련 개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