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동인 1시쯤에 듣기 시작해서

한 3시쯤에 끝나는데

다 듣고 나서 실신상태로

손발묶은것고 못 풀고

끙끙 거리다가

그냥 침대에서 뻗어버리는듯

카페인 함량 높은걸 찾아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