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헤셋이나 이어폰 비싼거 사면 확실히 차이남? ㅇㅇ (211.2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5-18 10:01:52 https://arca.live/b/momoirocode/26456252 편의점 이어폰이나 2만원짜리 무선이어폰 쓰는데 비싼거 사면 좀 다르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키쿄우 2021-05-18 10:02:16 답글 청음샵 가봐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5-18 10:02:27 답글 당연히 차이나지 많이남 ㅇ 펼쳐보기▼ ㅇㅇ (211.255) 2021-05-18 10:03:43 삭제 수정 답글 그래?? 너무 비싼건 무리고 10만원대 하나 찾아 사볼까 펼쳐보기▼ KARB1D 2021-05-18 10:04:43 답글 유선은 그냥 돈 쓰면 쓸수록 올라가고, 무선도 어느정도 가격 있는거랑 아닌건 확실히 차이있음. 펼쳐보기▼ ㅇㅇ (211.255) 2021-05-18 10:05:16 삭제 수정 답글 10만원대도 ㄱㅊ? 펼쳐보기▼ KARB1D 2021-05-18 10:05:42 답글 그정도도 나쁘진 않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딜도이어폰은 왠만해선 안 사는거 추천한다 [7] Pyfi 2021.05.18 268 0 어제도 한끼 먹엇는대 오늘도 24시간째 공복이야 [6] 클로에리코 2021.05.18 96 0 미모리가 요즘 로리음성 안내는 이유는 별거아님 [13] V0XV0XV0XV0XV0X 2021.05.18 302 0 이어폰 왔다! [2] m_a 2021.05.18 137 0 개꼴리는 로리동음음 언제나올까 [14] 꼴받게하잖아 2021.05.18 217 0 내일 자다가 돌연사할까봐 무서워 [3] V0XV0XV0XV0XV0X 2021.05.18 166 0 오늘은 갈반핫반 먹고싶으니간 및래오래 가야겟다 [11] 클로에리코 2021.05.18 92 0 이런 내용의 최면이나 동음있어? [4] 일레이나좋아 2021.05.18 351 0 가성비뷔페 딱 알려줌 [9] neonjugs 2021.05.18 125 0 메스가키 좋아 [1] Liquidus 2021.05.18 539 0 츠바메 신작 ㅅㅌㅊ [4] 수박만한 2021.05.18 578 1 혹시 수간당하는 최면 있음? [6] 아반떼 2021.05.18 273 1 역시 츠바메야 [9] Liquidus 2021.05.18 180 0 내가 맞는 료나최면도 나옴 좋겠다 [3] V0XV0XV0XV0XV0X 2021.05.18 133 0 및치킨 둘중에 뭐먹을까 [13] 클로에리코 2021.05.18 99 0 나도 최면번호콘 새로 만들어야겠다 [11] V0XV0XV0XV0XV0X 2021.05.18 98 0 번호콘 만들건데 [23] 우와 2021.05.18 117 0 아르카디아2 대강후기 [2] V0XV0XV0XV0XV0X 2021.05.18 394 0 뷰친은 또 뭐야 [7] 풀피리 2021.05.18 143 0 일본은 존나 틀딱꼰대나라잖아 [8] 꼴받게하잖아 2021.05.18 159 0 그러고보니 아르카디아2 후기 없나 [3] 아반떼 2021.05.18 215 0 헤셋이나 이어폰 비싼거 사면 확실히 차이남? [6] ㅇㅇ (211.255) 2021.05.18 146 0 로리마망 최면음성 나왔음 좋겠다 [1] V0XV0XV0XV0XV0X 2021.05.18 211 0 스즈시로 목소리 개귀엽네 ㄷㄷ [6] ㅇㅇ 2021.05.18 116 0 최면 [3] ㅇㅇ 2021.05.18 113 0 가슴이랑 엉덩이 이빨자국남게 깨무는 동음 있나 [2] zloth 2021.05.18 128 0 죽으면 안돼 [6] 클로에리코 2021.05.18 95 0 일본넘어가서 호빠일하고싶다 [4] 출근충 2021.05.18 100 0 재작년 만우절에 나온 들으면 뒤지는최면 잇음 [1] V0XV0XV0XV0XV0X 2021.05.18 99 0 만약에 내가 내일 죽는다면 무슨 최면을 들어야할까 [19] V0XV0XV0XV0XV0X 2021.05.18 201 1 안녕하세요 노조미에요 [12] 꼴받게하잖아 2021.05.18 130 0 세리 하코 미미나메 왤케왤케임 [2] 키쿄우 2021.05.18 126 0 의외로 바보취급 당했지만 몇수앞을 내다봤던 정책 [13] Tensorcrisis 2021.05.18 189 0 및붕이들 다 호빠잖아 [9] Liquidus 2021.05.18 140 0 쥬지에 향낭바르면 어케댐? [6] V0XV0XV0XV0XV0X 2021.05.18 127 0 우야쓰 [10] ㅍㅌㅊ 2021.05.18 153 0 일본은 취업문턱이 낮잖아요 [8] neonjugs 2021.05.18 223 0 납치감금 조교세뇌 후 영상통화 하는 ntr [2] nene 2021.05.18 300 2 내일 북딱오신날이었네 코메이 2021.05.18 66 0 근데 일본은 회사 다니는 사람이 데박 많더라 [18] 클로에리코 2021.05.18 177 0 제 눈나 보고가세요 [17] 클로에리코 2021.05.18 126 0 미치쿠사야 샘플같은거? 잇음?? [6] ㅇㅇ 2021.05.18 10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8 10: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