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번 트랙 보지 쓰게 해주면서 사용감 물어봄
운동 안해서 조임은 그닥인데 말랑말랑 포동포동해서 기분 좋다고 말하네
2번 트랙은 여주 면간함
근데 여주 도중에 깨선 추워서 이불 덮을거니깐 맘대로 박으라고 하고 다시 자네
하번신만 이불 밖에 나와서 오나홀처럼 박아대는거 머꼴
3번은 목마르다고 밀크 쉐이크 달라면서 펠라 해줌 ㅋㅋㅋ

1번 트랙 보지 쓰게 해주면서 사용감 물어봄
운동 안해서 조임은 그닥인데 말랑말랑 포동포동해서 기분 좋다고 말하네
2번 트랙은 여주 면간함
근데 여주 도중에 깨선 추워서 이불 덮을거니깐 맘대로 박으라고 하고 다시 자네
하번신만 이불 밖에 나와서 오나홀처럼 박아대는거 머꼴
3번은 목마르다고 밀크 쉐이크 달라면서 펠라 해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