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짱 진짜 애낌 마렵네

왤케 사랑스러움... 미나세 작품 처음 들었는데 연기도 진짜 잘하고

하여튼 미미나메는 중상? 정도였는데 키스가 ㄹㅇ 원탑이었음. 테구라보다 리얼함.

듣기만했는데 혀랑 입술이 움찔거릴정도였음. 이 정도면 내 첫키스 미나세한테 뺏긴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