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오래되고 고장나서 잘안쓰는 전기스탠드있는데
새벽에 일어나니까 저게 맛갓는지 존나 계속삑삑대고있었는데
어케하니까 지금은 소리안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선 빼볼려니까

저따구로 되있네 ㅋㅋ빼지도못하게

이거 책꽂이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어케 손도못대는데 씨발
그냥 두꺼비집내리고 선자르고 테이프질해야하나
좆같네 ㅅㅂㅅㅂ언제또 소리날줄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