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오래되고 고장나서 잘안쓰는 전기스탠드있는데
새벽에 일어나니까 저게 맛갓는지 존나 계속삑삑대고있었는데
어케하니까 지금은 소리안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선 빼볼려니까

저따구로 되있네 ㅋㅋ빼지도못하게
이거 책꽂이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어케 손도못대는데 씨발
그냥 두꺼비집내리고 선자르고 테이프질해야하나
좆같네 ㅅㅂㅅㅂ언제또 소리날줄알고
방에 오래되고 고장나서 잘안쓰는 전기스탠드있는데
새벽에 일어나니까 저게 맛갓는지 존나 계속삑삑대고있었는데
어케하니까 지금은 소리안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선 빼볼려니까

저따구로 되있네 ㅋㅋ빼지도못하게
이거 책꽂이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어케 손도못대는데 씨발
그냥 두꺼비집내리고 선자르고 테이프질해야하나
좆같네 ㅅㅂㅅㅂ언제또 소리날줄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