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일어나서 아침먹고


친척집 리모델링 공사 하다가 9시에 라면김밥 먹고


일하고


12시에 점심먹고


일하다가 4시쯤에 또 가볍게 식사 하고


6시까지 일하고 돌아와서


8시에 저녁



근데 일이 힘드니까 저래 처먹어도 배가 안 부름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