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일어나서 아침먹고
친척집 리모델링 공사 하다가 9시에 라면김밥 먹고
일하고
12시에 점심먹고
일하다가 4시쯤에 또 가볍게 식사 하고
6시까지 일하고 돌아와서
8시에 저녁
근데 일이 힘드니까 저래 처먹어도 배가 안 부름 ㅁㅊ
7시에 일어나서 아침먹고
친척집 리모델링 공사 하다가 9시에 라면김밥 먹고
일하고
12시에 점심먹고
일하다가 4시쯤에 또 가볍게 식사 하고
6시까지 일하고 돌아와서
8시에 저녁
근데 일이 힘드니까 저래 처먹어도 배가 안 부름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