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Lose 이름으로 게임을 못만들잖아

그러게 본토회사가 본토에 신경을 써줬어야지

물론 위습에서 돈벌자고 인모럴한 컨셉노선타고 그러는거 보면 본격적으로 타기시작한 애상화차 라런때 이미 타락해있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