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재료는 라면 통후추 콩나물 반숙 계란
난 콩나물 없고 후추는 흔히 주방에 있는 입자 작은걸 씀
면을 미리 빼두니깐 먹을때 퍼지는것도 훨 덜하고 후추만도 살짝 들어가니깐 되게 색다르다
반숙은 원래 맛있고
담엔 콩나물 꼭 넣어봐야겠음
기본 재료는 라면 통후추 콩나물 반숙 계란
난 콩나물 없고 후추는 흔히 주방에 있는 입자 작은걸 씀
면을 미리 빼두니깐 먹을때 퍼지는것도 훨 덜하고 후추만도 살짝 들어가니깐 되게 색다르다
반숙은 원래 맛있고
담엔 콩나물 꼭 넣어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