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클은 B-Baby 이 서클에서 만든 두번째 동음이다


성우는 아키노 카에데


히로인 (여동생) 이름은 유키나


일러레는 Re:しましま 


아무래도 일러레가 같다 보니까 예고작 뜰 때부터 쿨누나 닮았다는 및붕이가 많았고


쿨누나급 꼴림을 가진 성우를 기대한 및붕이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성우는 시콧타 & 그 웃음소리로 유명한

아키노 카에데다


성우가 카에데라서 실망한 및붕이도 있던데


일단 전체적 연기톤은 치트키 차분한 카에데고


유키나가 보여주는 광기는 카에데니까 어울린다고 할까?


두 연기 톤에서 나오는 갭은 카에데니까 가능한 연기임


일러랑 성우 매칭이 조금 아쉽지만 그렇게 나쁘지도 않았음


일단 스토리라고 할 만한건 없음


조금 전 봤던 무서운 영화 때문에 청자 (오빠) 방에 같이 자러 들어온 유키나한테 매일밤 역으로 잘 때 착정 당하는 것





Tr.1-1 프롤로그


유키나가 무서워서 같이 자려고  청자 방에 들어오고, 아 얘가 오빠를 남자로서 좋아하는구나 대충 감이 오는 트랙


Tr. 1-2 키스 & 쥬지 냄새 맡으면서 자위


청자가 자는 거 확인하고 (청자가 한 번 잠들면 잘 안 일어나나 봄) 딥 키스에, 쥬지 냄새 맡으면서 자위하는 트랙임





이런 식으로 트랙에 관련된 일러스트 들도 많이 있고, 일러들로 영상을 만들어서 상황을 이해하는 건 어렵지 않음


TR. 1-3 수면 펠라


나만 기분 좋아질수는 없다고 펠라를 해준다 


잘 빤다









대충 매번 이런 식으로 짜인다고 보면 됨


냄새 맡는 것도 그렇고 성우가 카에데라서 느껴지는 광기가 있는 연기 톤이랑 트랙이었음


Tr. 2 오빠가 자위한 휴지 냄새 맡으면서 자위


진짜 설명 그대로 청자가 자위한 휴지 냄새 맡으면서 자위함


대충 일부로 청자가 보이는 곳에 자기 스타킹을 일부러 놔두고, 그걸 반찬으로 딸치게 해서 자는 방에 몰래 들어와 자위하는 미친 치밀함을 보여줌


마지막에 조수를 뿜는데(시오후키) 그걸 청자 얼굴에 뿌림







일러로 보면 이런 느낌임



Tr. 3-1 미미나메 대딸


미미나메는 꽉찬 느낌이 들어서 좋았음



청자가 자고(?) 있으니, 혼자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미미나메 해주면서 대딸쳐줌


대사 보면 사실은 일어나 있지? 오빠에 대해서는 다 안다는 뉘앙스로 이야기하는데


솔직히 침대에서 그렇게 생쇼를 하는데 쳐 자는 것도 웃기지


일단 청자가 일어나서 움직이는 트랙은 한 개도 없음


진짜 자고 있는지, 자는 척하면서 참고 있는지는 네 취향에 따라서 생각하면 좋을 듯


Tr. 3-2 청소 펠라치오 


잘 빤다



Tr. 4-1 미미나메 대딸 


트랙 이름보면 슨도메도 있다고 하는데, 청자가 자고 (or 자는 척) 있는 설정이라 별로 참는다는 느낌은 없었음







Tr. 4-2 기승위








일러로 보면 대충 이런 느낌임


TR. 5-1 미미나미 대딸


같은 트랙이 3번이나 보이는 것 같지만 다 다른 트랙이다. 길이도 다름


Tr. 5-2 펠라로 한 발 뺀 후 바로 기승위 


펠라길이가 트랙의 반을 차지함 잘 빨고 신음 소리 잘 냄, 목소리 톤 올라가는데 


나루미랑 놀다 보니 닮아가는 건지 


그런데 뭔가 카에데 하이톤은 아직 적응하기 힘들다



주관적인 평가


앵무새 싫어하는 및붕이도 많은 거로 아는데, 이건 청자 트랙 내내 자고 있어서 대화랄게 없다


카에데 혼자 말하고 혼자 미미나메 해주고, 혼자 기승위 하고, 혼자 자위하고


분명 꼴리는 건 맞는 것 같은데, 대화가 없으니 몰입감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유키나가 보이는 일러랑 다르게 얀데레 기질도 보이는 것 같아서 카에데가 나쁜 선택은 아니었다고 봄


일러랑 성우매칭이 안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카에데 연기력은 매우 뛰어났음

효과음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좆구라 같이 소리가 존나 작아서

최대로 키우고 들어도 소리가 애매하더라


이 부분은 신생 서클이라서 요령이 없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봄

지금 20% 세일해서 1,056엔 주고 구매했는데, 뭔가 아쉽다

일러는 많아서 좋았음


일러집을 샀는데 동음이 딸려온 느낌이라는 게 문제지만



또 단점이라면 본방 트랙이 너무 없음


그래도 확실히 한 번쯤은 들어 볼 만한 동음인건 분명함

히로인한테 일방적으로 당하는 것이 취향에 맞는 및붕이는 더 즐길 수 있을 것

청자의 움직임이라고 할 만한게 진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