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서럽다 진짜
나는 지금 뭐하는거지
짱깨새끼들 쳐죽이고싶네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일본 생각하니까 더 우울해졌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글쓰기
ㅇㅇ
미나미
새벽향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도 의외로 코로나 씹창남
[5]
146
0
및녕히주뭇세요
[2]
59
0
일본은 씹덕질할거아님 머 할게잇나
[15]
142
0
끄아아아아악
[2]
66
0
일본 좋아?
[4]
117
0
야로나만 아니여도 국내온천탐방 가는건데
[1]
68
0
야외온천 먼가 재밌을거 같긴 한데
[4]
94
0
요시요시 해주는 동음 듣고싶다
[5]
116
0
및바
[3]
62
0
밖에 달 엄청 밝아 얘들아
[5]
104
0
어디서 보니깐 총에 연결할수있는 오나홀 있던데
[9]
134
0
90시간째 금딸 중
[6]
1305
0
지금 들을 동음
[4]
86
0
○□○
[5]
106
0
운동하면서 동인 마렵네
61
0
아니 니들 어디살길래 벌써 좆기가 있냐
[5]
95
0
시키 이모지 개커엽네
[2]
81
0
여행 가서 잔 시간만 졸라 만은듯
[6]
87
0
내가 오늘 밤 잠들 수 없는 이유
[4]
61
0
토마토마토마토
[6]
119
0
어차피 게임도 안하는데 그냥 내장 그래픽으로 살아야겠다
[2]
103
0
일본 생각하니까 더 우울해졌어
[3]
123
0
바부바부바부바부바부
[3]
121
0
일본 가서 쳐먹은 기억 밖에 없네
[23]
134
0
아 갑자기 일본 못가게된 원흉을 생각하니 빡도네
[4]
108
0
리코뷰지 나올때까지 동음끊는다
[6]
129
0
좆될뻔했다
[10]
156
-2
2일차땐 기업부스 4일차땐 동인부스 갔었는데
[7]
133
0
글고보니 백신 맛으면
[1]
120
0
어이 군인.
[6]
133
0
(속보)우리집에 텐사마 강림하심
[9]
151
0
코미케 혼자가면 만이힘듬...
[19]
161
0
머야 내가 1빠따로 맞췄는데 왜 흡듭 안줘
[1]
90
0
빛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8]
115
0
진짜부자들은 코미케갈때 걸어서 간대....
[8]
143
0
갑자기 우울하다
[4]
122
0
웃긴 동음있으면 추천좀
[18]
121
0
아 시발 나나히라짤ㅋㅋㅋㅋ
[1]
117
0
그래도 일본 온천은 못가도 디즈니 랜드는 갈수있겠지?
[13]
130
0
오늘은 메구 들야야지
[3]
96
0
편돌이 집가고싶다
[2]
105
0
일본은 오오에도 온천이 재미있었어
[5]
105
0
근데 일본은 한번 빼곤 다 어렷을 때 가서 기억 안남
[14]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