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근데 최면은 소리에 걸리는거냐 대사에 걸리는거냐 ㅇㅇ (223.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5-27 14:19:37 https://arca.live/b/momoirocode/27028175 대충 적당히 맥락만 외우면 최면 잘 안걸리냐아니면 특정 단어나 숫자 효과음 등에 암시 같은게 있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아이헤 2021-05-27 14:22:02 답글 그냥 자기최면이나 상상력이지 뭐 펼쳐보기▼ pepe 2021-05-27 14:23:24 답글 소리도 중요하고 대사도 중요한데 대사가 좀더 중요한것가틈 몰입을 강화시키는 요소라 펼쳐보기▼ V0XV0XV0XV0XV0X 2021-05-27 14:41:39 답글 대사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의 사실 [16] Mr_ella 2021.05.27 169 0 근데 여긴 파딱없어도 잘돌아가네 [10] 힐하고놀아요 2021.05.27 142 0 챠라오 시점의 네토리물은 왜 없는거지 [1] 네토라레성애자 2021.05.27 243 0 일본에 이런카페도 있네 [1] 강만두 2021.05.27 128 0 오줌 그거 암모니아 냄새 장난이 아닌데 [5] ㅇㅇ (223.38) 2021.05.27 108 0 운동은 사회악이다 [4] 일레이나좋아 2021.05.27 88 0 근데 코요리 오줌정도면 괜찮은거같은데? [16] 꼴받게하잖아 2021.05.27 222 0 왤케 졸리지 [27] RJLily 2021.05.27 125 0 쎅쓰 [10] 콘쓸려고함 2021.05.27 86 0 나도 옛날에 일러레 구해본적 잇음 [9] V0XV0XV0XV0XV0X 2021.05.27 140 0 근데 진짜 이런생각 하기 싫은데 [20] 꼴받게하잖아 2021.05.27 522 0 마조물이나 펨돔물 모아놓은 글 없을레나 [4] 일레이나좋아 2021.05.27 967 0 가챠겜 너무 무섭다 [7] 겜붕이 2021.05.27 115 0 진지하게 일러 조진것같다 시발... [18] 네토라레성애자 2021.05.27 203 0 세리 눈나한테 쥐어짜이고 싶다 [2] ㅇㅇ (223.38) 2021.05.27 84 0 및갤 프린세스의 품격. [9] 아이헤 2021.05.27 94 0 앗 웃웃 이네이네 [5] Tensorcrisis 2021.05.27 203 0 먖지도 좋아하는 원오크락을 모른단말야? [9] Cadarn 2021.05.27 118 0 으엑 씨발 [27] osakana 2021.05.27 211 0 여전히 심각함이 없는 및붕이들이고만 [8] Cadarn 2021.05.27 94 0 이사람 사이코에요??? [1] 겜붕이 2021.05.27 98 0 아 시발 뉴스보다 존나웃었네 [5] 출근충 2021.05.27 122 0 근데 최면은 소리에 걸리는거냐 대사에 걸리는거냐 [3] ㅇㅇ (223.38) 2021.05.27 211 0 근데 일본식 발음 개그 재미있지 않음? [3] lowcat311 2021.05.27 108 0 존나 하드한 마조물 없나 [11] 일레이나좋아 2021.05.27 610 0 오늘따라 왤케 커여운척함????? [5] 겜붕이 2021.05.27 98 0 아니 이거 보너스트랙을 이해못하겠어... [2] 출근충 2021.05.27 77 0 브브브브브 [2] 퀸나세 2021.05.27 67 0 브푸라 열심히 작업중 [6] 겜붕이 2021.05.27 83 0 지금 유튜브로 amsr 듣고 있는데 [8] IE 2021.05.27 166 0 근데이거 NTR이잖아 [8] neonjugs 2021.05.27 229 2 ????? [10] 퀸나세 2021.05.27 898 0 야택메 이거 키스많이함? [10] 꼴받게하잖아 2021.05.27 157 0 얀데레물이였어도 좋았겠다 [3] 상시 2021.05.27 116 0 pc근 트레이닝 작품 추천좀 [4] ㅇㅇ (118.235) 2021.05.27 415 0 흠 [8] 퀸나세 2021.05.27 87 0 님ㅁ덜 진지하게 mp3 하고 wav flac 하고 차이 느껴짐? [12] ㅇㅇ 2021.05.27 185 0 이것도 NTR로 쳐줌? [1] 일레이나좋아 2021.05.27 196 0 어우씨 부랄에 살얼음끼게 무섭네 [1] 출근충 2021.05.27 106 0 이번껀 너무 병신같긴했어 [24] 코메이 2021.05.27 169 0 념글에 자막작업해놓은거 눈뜨고 하는건가 [4] ㅇㅇ (180.70) 2021.05.27 275 0 달 데박 [8] 클로에리코 2021.05.27 108 0 이야 숨막히네 출근충 2021.05.27 79 0 이거보니까 못참겠는걸? [9] 코메이 2021.05.27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1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