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마을 세운 신이

자유를 추구한다면서

마을 관리 안하고 맨날 놀러나감


및갤이 바로 그런곳이랑 아닐까??

사실 저도 자유를 추구하는 사람이라서요

갤관리를 안하는게 아니라 자유를 추구하고 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