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P를 동음용으로만 쓰는데

실수로 갤버즈 터치버튼 눌렀을 때 자꾸 AIMP에 있는 동음이 자동재생돼서 난감함

유튜브나 다른거 켜져있으면 괜찮은데 아무것도 안 켜져있을땐 AIMP로 연결돼버려서

이거 어케 기본동작 앱 변경하거나 해제 못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