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홀 쓰는 및붕이들 많지?

동음이랑 연동되서 신음소리에 맞춰 오나홀이 움직이는 제품 겁나 잘 팔릴거같긴한데..

방금 깨달음. 애초에 동인 이라는 집단이 거대 자본이 아니잖아?

얘네들이 이런걸 개발하기엔 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