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서브웨이는 왜 키요스크 도입 안함? lowcat3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6-03 15:40:00 https://arca.live/b/momoirocode/27500656 하와와 아싸 군필여고생은 주문 할때 이어폰 빼기 귀찮아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YS코동 2021-06-03 15:41:07 답글 앱으로시키면 된대 펼쳐보기▼ ㅇㅇ 2021-06-03 15:41:33 답글 빵은 고기는 소스는 야채는 으아악 펼쳐보기▼ lowcat311 2021-06-03 15:42:45 답글 어떤거 드실건가요? 빵은 뭐로 드실건가요? 15cm죠? 치즈 뭐드실건가요 녹여드릴까요? 안드시는 야채 있으세요? 소스 뭐로 드릴까이? 세트로 하실건가요? 어느 세트인가요? 쿠키는 뭐로 드릴까요? 펼쳐보기▼ ㅇㅇ 2021-06-03 15:44:24 답글 네리모르 2021-06-03 15:43:44 답글 앱 쓰면 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싸이비? [7] lowcat311 2021.06.03 78 -1 닥터페퍼도 맛 이상하던데 [6] Mr_ella 2021.06.03 103 0 맥콜 어릴때는 개맛있었는데 [1] 절래 2021.06.03 62 0 레이키라 방에 제습기 틀어놓고싶다 [7] V0XV0XV0XV0XV0X 2021.06.03 178 0 근데 사이비라도 돈되니까팔리지 [4] neonjugs 2021.06.03 72 0 비와서 습고 덥고 미치겠노 [2] 코메이 2021.06.03 81 0 맥콜 도대체 먼맛으로 먹는거야 [6] 클로에리코 2021.06.03 89 0 찐따녀 동음 듣고싶네 [3] ㅇㅇ 2021.06.03 175 0 맥콜 저거 사이비교 음료 아님? [9] Mr_ella 2021.06.03 136 0 콜라 정리해봄 [5] lowcat311 2021.06.03 89 0 맥콜 vs 써니텐 깔라만시맛 [1] neonjugs 2021.06.03 70 0 "논쟝, 넌 꽃밭에 들어가지 마." [4] V0XV0XV0XV0XV0X 2021.06.03 134 0 맥콜 아직도 팜? [1] 최못찐 2021.06.03 62 0 우리집은 KFC맘터맥날버거킹 넷 다 10분거리인데 [6] V0XV0XV0XV0XV0X 2021.06.03 95 0 꼴리는작품업나 ㅇㅇ 2021.06.03 65 0 누가 더 죽었냐고 하면 [5] 네리모르 2021.06.03 113 0 ㅋㅋ씹게이처럼 제로콜라먹을바에야 [6] neonjugs 2021.06.03 89 -1 우리집도 버거킹 가까웟음 조켓다 [2] 클로에리코 2021.06.03 84 0 그외에 성우분들중 별세하신분 더 없는거 맞음?? [5] 효맨 2021.06.03 110 0 아 네이버 웹툰 세개 보는데 [2] ㅇㅇ 2021.06.03 107 0 제로콜라 맛없는건 아닌데 [4] Mr_ella 2021.06.03 72 0 제로콜라 건강에 막 나쁜건 아니라해서 기대하면서 먹어봤는데 [4] 최못찐 2021.06.03 81 0 제로콜라 끝맛 좀 이상해 [5] neonjugs 2021.06.03 117 0 근데 서브웨이는 왜 키요스크 도입 안함? [5] lowcat311 2021.06.03 109 0 키오스크 편하긴 한데 [9] Mr_ella 2021.06.03 88 0 버거킹좋은점 [6] neonjugs 2021.06.03 83 0 이번달의 및버거 쿠폰은 뭘까~요? [18] Mr_ella 2021.06.03 113 0 아니면 이거 [12] 네리모르 2021.06.03 78 0 요모기작품 그것도좋음 [4] neonjugs 2021.06.03 103 0 대본 없는 음성은 번역 어떻게 하는거? [5] ㅋㅇㅇㄴ 2021.06.03 172 0 그립읍니다 쑥떡좌...... [2] lowcat311 2021.06.03 103 0 오듣동 [1] 상시 2021.06.03 51 0 본인 아직도 기억에남는데 절대로 찾을 엄두 안나는 작품 하나있음.. [14] 효맨 2021.06.03 142 0 맹히나 잘 살고있을까 [7] 상시 2021.06.03 131 0 뒤진및갤에 갓애니 추천하고감 [19] 꼴받게하잖아 2021.06.03 138 0 스따싶 [4] 우와 2021.06.03 82 0 ‽¿?‽?¿‽‽¿¿?¿‽ [8] 네리모르 2021.06.03 85 0 남자가 참으면 안되는것이 3가지 있지 [4] Mr_ella 2021.06.03 1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3 1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