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리가 니들한테 뭘 잘못했냐 

스캇물을 많이찍는것도 아니고

동음을 잘 안내는것도 아니고

자기 팬들이랑 소통도 잘 안하는것도 아니고 

작업을 안받는것도 아닌데 

뭘 잘못했다고 코요리 올릴때마다 그렇게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