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리가 니들한테 뭘 잘못했냐
스캇물을 많이찍는것도 아니고
동음을 잘 안내는것도 아니고
자기 팬들이랑 소통도 잘 안하는것도 아니고
작업을 안받는것도 아닌데
뭘 잘못했다고 코요리 올릴때마다 그렇게깜

코요리가 니들한테 뭘 잘못했냐
스캇물을 많이찍는것도 아니고
동음을 잘 안내는것도 아니고
자기 팬들이랑 소통도 잘 안하는것도 아니고
작업을 안받는것도 아닌데
뭘 잘못했다고 코요리 올릴때마다 그렇게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