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동음을 듣기 시작한건 기억 나는데

내가 끝까지 들어서 이어폰을 빼고 마저 잔건지

듣다가 빠진건지

듣다가 듣기 싫어져서 빼고 잔건지

항상 기억이 흐릿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