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트랙 영어 인건 색다른 느낌이라 좋고

낼룸이 영어 발음도 나쁘지 않은데

낼룸이 영어로 츤데레 연기 존나 웃김 (발연기 느낌)

그리고 누가 시나리오 썼는지 모르지만 대사들이 웃음벨이네

대사를 일본어로 쓰고 영어로 번역 때린 느낌?

자는 척 하는거면 내일 저녁은 야채만 나올지 알아 ㅇㅈ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