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약고 부사수 들어가서 선임 지루하게 만들면 뒤에서 개노잼이라고 조리돌림 당하는 문화가 잏어서 동음 성우마냥 혼자 불라불라 머라도 말하는 스킬만 늘음

정작 사수급 되니까 대꾸하기도 귀찮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