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은 외소해서 갈비뼈가 살짝 보일정도고 발이 작음
눈이 크고 투명하며 코는 오똑하고 피부는 새하얘서 창백할정도 몸에 열이없어서 추위를 많이탐
내 이상형 히…
이상형은 어디까지나 이상형… 이런사람 만나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다

몸은 외소해서 갈비뼈가 살짝 보일정도고 발이 작음
눈이 크고 투명하며 코는 오똑하고 피부는 새하얘서 창백할정도 몸에 열이없어서 추위를 많이탐
내 이상형 히…
이상형은 어디까지나 이상형… 이런사람 만나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