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오타쿠는 늙으면 옛날 작품만 존나 빤다는데 똥송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7-06 07:41:49 https://arca.live/b/momoirocode/29471000 한 20년쯤 지나서 지금 성우들 전부 틀딱 취급받고 우리땐,,, 30번대가,,, 딱,,, 딱딱,,, 아직 미모리 은퇴 안했어 이눔아,,!!이럴거 생각하니깐 가슴아프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V0XV0XV0XV0XV0X 2021-07-06 07:42:54 답글 사토마시로는 살아있다 펼쳐보기▼ 출근충 2021-07-06 07:43:45 답글 미모리님은 아직 살아계신다 펼쳐보기▼ 키쿄우 2021-07-06 07:44:26 답글 KAEDE 2021-07-06 08:02:1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독설후배 3편 이거 아직 대본 같은거 없지? [5] 류키시 2021.07.06 391 0 미야지는 엣? 지지가 아니에요........ [11] RJLily 2021.07.06 156 0 327665 에보 뜸 [2] ㅇㅇ (211.36) 2021.07.06 251 0 또졸리네 [1] ㅇㅇ (223.39) 2021.07.06 80 0 예고작에 꼼마가 없다는 절망 [2]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6 110 0 이게뭐야... [14] Mr_ella 2021.07.06 245 0 그런데 미야지가 누구임 [7] 요나기쟝 2021.07.06 277 0 엣찌:미야지라는 뜻 새벽향 2021.07.06 209 0 댓글검색기능 생겼네 [4] Skadia 2021.07.06 107 -1 생각 이상으로 꼴리는 시리즈 [9] 새벽향 2021.07.06 175 0 근데 ㄹㅇ [11] 및등어 2021.07.06 132 0 미야지 혐오를 멈춰주세요 [9] 코메이 2021.07.06 124 0 솔직히 먖지 ㅈㄴ 괘씸하거등요 [1] lowcat311 2021.07.06 95 0 똥꼬지 [1] 풀피리 2021.07.06 154 0 근데 이거 에치치인 이유가 설마 [2] lowcat311 2021.07.06 168 0 뭔데 이거 R15라며 [4] Cadarn 2021.07.06 226 0 얄포 살 및붕이 있음? [7] Lt 2021.07.06 226 0 30년후 동음성우들 [4] 출근충 2021.07.06 186 0 비숍 뭔가 작품 설명은 존나꼴리는데 ㅇㅇ (223.39) 2021.07.06 106 0 아카콘 수정기능 편하긴 하네 [6] lowcat311 2021.07.06 97 0 디스코 엘리시움 하는중인데 [2] V0XV0XV0XV0XV0X 2021.07.06 145 0 오타쿠는 늙으면 옛날 작품만 존나 빤다는데 [4] 똥송함 2021.07.06 161 0 소녀환주라고 할때마다 기분 이상함 [2] 아반떼 2021.07.06 94 0 양심고백) 미야지 목소리 안꼴림 [1] 출근충 2021.07.06 94 0 솔직히 미야지 이케보 쇼타보 좋음 [2] V0XV0XV0XV0XV0X 2021.07.06 104 0 게이지 본방 없는 이유.. [13] RJLily 2021.07.06 167 0 예비군을 다시 한다고? [4] OHD 2021.07.06 149 0 번호콘들좀 달아줘 [24] Robert 2021.07.06 139 0 이거 왜 역전없음? [2] lowcat311 2021.07.06 241 0 쉿발 강아지귀인줄 알았잖아 [13] Tensorcrisis 2021.07.06 168 0 우효 최면붐은 왔DAZE☆ [12] Robert 2021.07.06 174 0 아야카가 ㄹㅇ 두 명 녹음할 때 ㅅㅌㅊ잖아 [2] ㅇㅇ 2021.07.06 177 0 게이지 2편 에치치파트 [5] lowcat311 2021.07.06 125 0 그냥 또 간보기 아니냐 [5] 수박만한 2021.07.06 106 0 오ㅓㅏ 미친 개썎쓰하네 [12] 네리모르 2021.07.06 243 0 일본어 ~맨 하는거 야하지 않음? [9] nene 2021.07.06 150 0 뭐 이시국에 동원예비군? ㅋㅋㅋㅋㅋ [4] 출근충 2021.07.06 112 0 청자한테 귀엽다고 계속 속삭여서 세뇌시키는거네 V0XV0XV0XV0XV0X 2021.07.06 914 0 미친년 일러봐라 [3] lowcat311 2021.07.06 1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6 08: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