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년쯤 지나서 지금 성우들 전부 틀딱 취급받고 우리땐,,, 30번대가,,, 딱,,, 딱딱,,, 아직 미모리 은퇴 안했어 이눔아,,!!


이럴거 생각하니깐 가슴아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