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맨날 m 성향만 주구장창 나오잖음 설직히 욕먹는게 왜 꼴리는건지 모르겟음

요즘 위습부터해서 노꼴갑 테구라까지 일남빔 맞고 작품 뽑아내는거 맘에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