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음성 대사 txt파일을 구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음?

이거 대충 들어보니까 얘가 뭐라고 말하는 지 하나도 못알아 듣겠어서 좀 그렇네

일본어 조금 공부한다고 될 수준이 아닌 것 같은데 님들은 이걸 어케 듣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