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지폰은 웰케 루팅하기가 어렵게 되있냐 

어지저찌 부트로더 언락했는데 

커스텀 리커버리 깔려니까 계속 부팅뻑나네 

전문가모드좀 쓰자고 이 개같은 헬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