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보통 군대가기전에 뭐해야됨? 코오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34 작성일 2021-07-10 17:17:24 https://arca.live/b/momoirocode/29756744 친구들한테 뭐했냐고 물어보니까 떡 존나쳤다는데 나는 야스도못하고야스말고 할만한거 모¿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KAEDE 2021-07-10 17:18:02 답글 니가 할 수 잇는거 전부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10 17:18:48 답글 야스말고 할거없으면 동음이나 들어 펼쳐보기▼ wwddpphrnml 2021-07-10 17:19:18 답글 살면서 안하면 후회할만한 그런거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7-10 17:19:38 답글 자살 펼쳐보기▼ 코오비 2021-07-10 17:22:03 답글 유서에 이사람이름적고 청와대앞에서 허경영만세하면서 자살해야지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7-10 17:22:15 답글 분신자살 추천 펼쳐보기▼ 우와 2021-07-10 17:20:01 답글 맛있는거 많이 먹기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10 17:20:47 답글 *수정됨 고환적출로 면제노리기 펼쳐보기▼ RJLily 2021-07-10 17:21:04 답글 코오비 2021-07-10 17:22:27 답글 Cadarn 2021-07-10 17:22:00 답글 *수정됨 일단 먹을거 입에 존나 쑤셔박어 펼쳐보기▼ neonjugs 2021-07-10 17:25:53 답글 맛있는거많이먹구.... 펼쳐보기▼ lowcat311 2021-07-10 17:32:58 답글 *수정됨 난 친구 2명이랑 일본여행갔었음 펼쳐보기▼ 코오비 2021-07-10 17:33:27 답글 야스보다어렵네... 펼쳐보기▼ lowcat311 2021-07-10 17:33:42 답글 님친없? 펼쳐보기▼ 코오비 2021-07-10 17:33:54 답글 않이 지금 일본을 어케가요.. 펼쳐보기▼ 유카코무 2021-07-10 17:47:44 답글 여친이랑야스존오오나하기 펼쳐보기▼ 코오비 2021-07-10 17:48:38 답글 코오비 2021-07-10 17:48:46 답글 ㅇㅇ (118.235) 2021-07-10 22:52:42 삭제 수정 답글 뭘해도 후회됨 그냥 하고싶은것들 존나하고 할까말까 고민되는것들도 다 하고 야로나 씹창나서 힘들거같긴 한데 최대한 밖에 나가서 뭐라도 하셈 갇혀있는건 군대에서 하면 된다.. 펼쳐보기▼ choi4624 2021-07-11 01:45:54 답글 당분간 날생선류 못먹으니 그거나 머그셈 ㅎ 고기 먹는건 하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정말 꼴리는 주제를 찾아서 그런데 [1] whoamme 2021.07.10 109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3] ㅇㅇ (211.184) 2021.07.10 297 0 및녕히 주무세요 [5] RJLily 2021.07.10 97 0 더러움주의)Asmr 둘러보다 마코토 찾았는데 얘 먼짓함? [4] 티에치엔 2021.07.10 1703 -3 근데 야스다는 성우누구임? [12] ㅇㅇ 2021.07.10 229 0 샘성폰쓰는 및붕이들아 [3] 스웜촉수 2021.07.10 151 0 팅글이 가출함 [2] 코이소라 2021.07.10 131 0 오늘 밤에 복귀해야해서 완전무장함 [5] ㅇㅇ 2021.07.10 138 0 및바 [3] lowcat311 2021.07.10 73 0 오들동 [4] Mr_ella 2021.07.10 255 0 및갤에서 vs놀이 하지마셈 [12] 겜붕이 2021.07.10 181 0 및붕이 로또 당첨됨 [19] Mr_ella 2021.07.10 186 -1 스즈나 눈동자 포도맛 [5] lowcat311 2021.07.10 92 0 레이키라랑 나초단또랑 싸우면 누가이김 [10] 에이델린 2021.07.10 117 0 333549 이거 메가 말고 구드는 없음? [2] 키모오타쿠 2021.07.10 206 0 망연 이눔들아,,,! 소이네후렌즈는,,, 까먹은게냐,,,! [6] 퍼플루오로데칼린 2021.07.10 237 0 군붕아 저녁먹어라~ [2] lowcat311 2021.07.10 93 0 왜 자꾸 군떡이 돌겠냐 [6] Cadarn 2021.07.10 101 0 오랜만에 순애 명작 들었다 [15] 우와 2021.07.10 852 1 군대갈때 야스말고 할거없는 사람을 위한 팁 [6] 꼴받게하잖아 2021.07.10 182 0 오? [1] Cadarn 2021.07.10 47 0 보통 군대가기전에 뭐해야됨? [21] 코오비 2021.07.10 234 0 오 들 동 [2] ㅇㅇ (223.39) 2021.07.10 49 0 오늘 동음 들을려 했는데 [1] 일레이나좋아 2021.07.10 130 0 왜 2시 [6] Mr_ella 2021.07.10 78 0 이어폰 오른쪽 죽었음 [5]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7.10 91 0 및갤의 순기능 [5] 일레이나좋아 2021.07.10 126 0 및갤 접어야지 [7] V0XV0XV0XV0XV0X 2021.07.10 394 0 진짜자야지 [8] 코메이 2021.07.10 79 0 스즈 전연령 트랙 길면 개꿀 아니냐 [18] 네리모르 2021.07.10 167 0 스즈는 1트랙부터 대딸임 [9] 꼴받게하잖아 2021.07.10 149 0 및자.. [6] nene 2021.07.10 60 0 좋은 딸감 많이 알아갑니다 [5] ㅇㅇ (58.78) 2021.07.10 497 0 대충 불륜녀 근근누나도 노떡트랙 1시간 이었잖아 [7] nene 2021.07.10 137 0 스즈는 얼마나 길까 [9] 우와 2021.07.10 185 0 하긴 좆상폐년보단 맨들맨들 스즈가 낫지 [15] 꼴받게하잖아 2021.07.10 137 0 ㅈㅅ 스즈 32 트랙이래요 [2] nene 2021.07.10 93 0 아 배고파 [5] ㅇㅇ (223.39) 2021.07.10 34 0 나도 쥬인님 갖고싶다 [2] 에이델린 2021.07.10 80 0 이어폰 유선 무선 소리차이가 심한가여? [3] aaagadgadg 2021.07.10 140 0 생각해보니 스즈는 실전압축이네 [6] nene 2021.07.10 108 0 스즈가 39트랙이라고? [11] 꼴받게하잖아 2021.07.10 1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2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