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인이 이미 원교 경력이 있는 비처녀임
유니콘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루트 분기가 있다는 점
원교 jk의 유혹에 견뎌내는 a루트
못참고 키스해버리는 b루트
어느쪽도 배드엔드라는 느낌은 없음
분명 a루트가 진엔딩이지만
둘다 방황하는 느낌의 b루트도 난 좋았어
b 먼저 듣고 a 듣는걸 추천함

효과음은 있는데 사정음이없었다
갠적으론 사정음이 있으면 아 쌋구나~ 하고 구분이 쉽게 되서 좋아하는데 아쉬웠음

스토리가 생각보다 진지했다 대충 원교하다 떡치고 눈맞아서 사랑에 빠지는,, 소재자체는 흔했지만 루트 분기 구조가 있어서 양쪽 루트를 비교하면서 듣게되니까 확실히 더 좋았다
b루트의 비애와 위기 이런것들이 a루트랑 완벽하게 대조를 이루면서 듣는이로써 안타깝고 슬픈 감정이 증폭됐던거같음

캐릭터성은 정말 훌륭했다
일단 첨엔 목소리에서 색기가 좔좔 흐르는 100% 원교jk모드인데
사랑에 빠지니까 목소리가 너무 귀엽고 달달해짐
후속작 a루트 후반이랑 기존작 공통루트 목소리 비교해서 들어보면 진자,, 너무 기여움
아시타바 요모기 이 성우를 진짜 좋아하게 될거같아
이작품들은 물론 살거고 앞으로도 이사람은 응원해주고싶내,,

비처녀 신경안쓰는 사람은 꼭 들어보길 바라
엔티알 묘사같은건 일절 없응게 안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