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그냥 그상태그대로 스코코필름 부착협력점 가서 붙였는데
필름에 불량있다고하고 카메라쪽 들뜬상태로 붙이고 부착비주고왔는데
문의하니까 새필름보내주고 거기 부착점에도 전화해서 돈안받는다고 하네
서비스 개좋노

스코코 바이럴 아님

난 그냥 그상태그대로 스코코필름 부착협력점 가서 붙였는데
필름에 불량있다고하고 카메라쪽 들뜬상태로 붙이고 부착비주고왔는데
문의하니까 새필름보내주고 거기 부착점에도 전화해서 돈안받는다고 하네
서비스 개좋노

스코코 바이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