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설명은 2년째 계속되는 문화제 풍속
인데 일러스트 보면 전혀 다른애들이더라
나중에 본편 나오고 들어봐야 알 것 같긴 함
글고 이번엔 왜 미오 나오는 파트 없냐 작년 껀 마지막 파트에 3인 하렘 넣어줬잖아!!!
일단 설명은 2년째 계속되는 문화제 풍속
인데 일러스트 보면 전혀 다른애들이더라
나중에 본편 나오고 들어봐야 알 것 같긴 함
글고 이번엔 왜 미오 나오는 파트 없냐 작년 껀 마지막 파트에 3인 하렘 넣어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