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보통 갤럭시로 바꾸면 뭘로바꿈? 꼴받게하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7-23 10:58:59 https://arca.live/b/momoirocode/30555012 S21?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글쓰기 KAEDE 2021-07-23 10:59:17 답글 20,21 꼴리는거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0:06 답글 YS코동 2021-07-23 10:59:31 답글 가성비면 s20일듯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0:09 답글 YS코동 2021-07-23 11:00:29 답글 콘랭킹주작하네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1:16 답글 코메이 2021-07-23 11:00:00 답글 21시리즈 발열좆됨 비추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0:12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0:17 답글 근데 케바케라는데 난 전혀 안그래 펼쳐보기▼ YS코동 2021-07-23 11:00:53 답글 케바케가 아니라 갈굴때는 전부 그런거아님?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3 11:01:16 답글 YS코동 2021-07-23 11:02:07 답글 최고화질,프레임 동영상촬영만 해도 발열 심하게 난다매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3 11:03:26 답글 동영상 촬영은 안해봐서 모르겟다 사진은 여러번 찍었는데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3 11:00:06 답글 노트 조아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0:16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0:27 답글 왜 나만 때려..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1:11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1:38 답글 노트랑 S21둘다 있는데 노트가 더 나을거 같아서 추천해준거란 말이야..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1:43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2:24 답글 *수정됨 S21은 외장메모리도 지원 안해서 동음 들으려면 조금 불편할거야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2:36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2:45 답글 휴 드디어 안때린다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2:55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3 11:03:02 답글 아이헤 2021-07-23 11:03:55 답글 ㅋㅋㅋㅋㅋㅋ 왜 위에 꽁트하냐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1:05:0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관중석 빙 둘러서 스크린깔고 미쿠나 틀었으면 [1] 출근충 2021.07.23 78 0 손오공 나루토 사스케나 내놓으라고ㅋㅋㅋ [4] D로즈 2021.07.23 110 0 개회식 개재미업다 [2] 클로에리코 2021.07.23 103 0 의외로 있는듯 없는듯한 음성 [5] Tensorcrisis 2021.07.23 220 0 요즘 좀 꼴리는거 ㅇㅇ (117.111) 2021.07.23 72 0 윾카랑 히요리 합방 예고 [3] Cadarn 2021.07.23 105 0 여자 시점에서 펠라 듣는거 참신하네 [4] 수박만한 2021.07.23 1375 0 개회식 존나 기괴하네 [4] 출근충 2021.07.23 118 0 및저녁입갤ㅋㅋㅋㅋㅋㅋ [6] Tensorcrisis 2021.07.23 123 0 뒤가 있었네 [9] 꼴받게하잖아 2021.07.23 245 0 오머듣? [3] 클로에리코 2021.07.23 100 0 치로루로 보추물 [4]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99 0 키스 쪽쪽 해주는거 업슴? [6] 둥둥비 2021.07.23 166 0 캔들맨 신작 뭔 컨셉임? [3] 피카피카피 2021.07.23 181 0 메스가키물 땡김 [1] 겜붕이 2021.07.23 416 0 무관중 개막식 입갤ㅋㅋㅋㅋㅋㅋ [5] 출근충 2021.07.23 112 0 이게 2021년의 조선..? [9] 클로에리코 2021.07.23 162 0 와! 앙아맛찌 신작! [3] Cadarn 2021.07.23 114 0 동음 들으려면 S21 별론대 [5] 클로에리코 2021.07.23 127 0 아사식 한 마디 [3] Cadarn 2021.07.23 104 0 아직 안나온거임? [21]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56 0 ㅗㅜ.... [1] Cadarn 2021.07.23 65 0 이거 효과음퀄이 넘 구림 [7] MONE 2021.07.23 98 0 보통 갤럭시로 바꾸면 뭘로바꿈? [26] 꼴받게하잖아 2021.07.23 146 0 카놓고 오토나데야 천사악마 들은 사람 없냐 [4] 아이헤 2021.07.23 171 0 댸박 [12] RJLily 2021.07.23 98 0 요즘 악질콘이 너무 늘어난거 가타요 [7] lowcat311 2021.07.23 82 0 낮부터 게이갤 뭔데 [4] 수박만한 2021.07.23 132 0 팝캣 레이키라 잘 키워주세요 [5] 휴머노이드 2021.07.23 98 0 무한 착정 최면 추천 부탁 [1] ㅇㅇ (112.157) 2021.07.23 236 0 제발 꼬추때고 여동생 컨셉으로 해줘 [12] 꼴받게하잖아 2021.07.23 423 0 히나 2번호좀 [2] ㅇㅇ (14.49) 2021.07.23 126 0 생각해보니 이렇게하면 좀 꼴릴지도 [6] 새벽향 2021.07.23 137 1 올림픽 개막식 출발 1분전ㅋㅋㅋ [4] D로즈 2021.07.23 113 0 MP3 파일인데 16BIT 48KHZ는 뭐임? [3] 초코퍼지 2021.07.23 134 0 시발 내일 또 잔업이다., [2] qqqdqdqd 2021.07.23 79 0 이 일러레 진짜 존나 껄린다... Cadarn 2021.07.23 241 0 폰 볼때 및붕이 공감 [2] 오요룬 2021.07.23 106 0 나스닥이 15000을 갔대 [8] D로즈 2021.07.23 144 0 치로루 몇년생임? [5] 삐긱꺅 2021.07.23 143 0 맘에드는 캐릭터 찾았는데 빡칠 때 top2 [9] 새벽향 2021.07.23 177 0 비샵 1000회 시리즈 [4] fenn 2021.07.23 210 0 종강 이후로 패턴 진짜 조져버린듯 [2] 둥둥비 2021.07.23 74 0 꼬얌마 좀 그만 버려요 [4] ㅇㅇ 2021.07.23 15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3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