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이버 새로 깔고 장치관리자에서 개지랄 트리플 악셀로 돌고
이 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다 깔아보고
케이블 문젠가 싶어서 케이블도 새로 사고
마지막으로 포맷 해야하나 존나 고민하다가
포맷 하기전에 스마트폰 재부팅 함 해보고 해야지 했는데 연결 됨
시발....시발!!!!!!!!!!!!!!!!!!!

드라이버 새로 깔고 장치관리자에서 개지랄 트리플 악셀로 돌고
이 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다 깔아보고
케이블 문젠가 싶어서 케이블도 새로 사고
마지막으로 포맷 해야하나 존나 고민하다가
포맷 하기전에 스마트폰 재부팅 함 해보고 해야지 했는데 연결 됨
시발....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