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OL 1,2

독설 JK 르네

짖궃은 후배 2 


이렇게 들어봤는데 소프트M취향이면 아주 쏠쏠해



주의사항

아 근데 유니콘들은 안보는게 좋을듯..?

여주들이 아무래도 처녀는 아닌듯함

그리고 서클이 아기말에 미친 집착을 가지고 있어서 하나쯤은 없을법도 한데 다 들어있더라?

데쮸요~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르면 된다



작품들의 공통적인 단점

본방을 졸라 안해주는데 이거 후속작 노리고하는 마케팅인지 첫작에서는 웬만해서 안해주고 후속작에서만 본방해주더라(아닌것도있음)

짖궃은 후배도 나는 저게 2편인줄 몰랐는데 전작이 있더라고 거기선 본방안해줘서 전작부터 사서 들었으면 모르겠는데 애매해져서 전편 안듣기로함ㅋㅋ 


작품들의 공통적인 장점

소프트m으로서 좋은점은 히로인이 비난이나 나쁜말을 좀 많이하더라도 나중에는 제대로 좋아하는걸 표현해주는점에서 매우 안심감을 얻게해줘서 좋았음 먹버나, 엔죠이 관계라거나 그렇지는 않다는걸 느끼게해줌 근데 안심감을 얻게해주는게 h파트가 아니라 일상파트라 꼭 일상파트 까지 듣는걸 추천


아 굳이 따지면 난 아직 4개 밖에 안들어서

예외인 작품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주의!

 

내일은 이 히나타 유카 메이드 들어볼 예정 아니면 카에데꺼 흑막인가? 있던데 뭐길래 제목에 흑막이 들어가지? 해서 관심이 좀가네


어 뭔가 쓰다보니 리뷰 형식이 됐는데 이렇게 글써놓으면 리뷰로 올려야하나? 작품하나만 가지고 쓴게 아니라 좀 애매하네  바꾸라 그러면 바꿀게 알려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