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방청소 아무리 개지랄을 하고 틈새 다 매꿔도

집이 개씹똥수저 허름멘션이거나 동네가 개틀딱동네거나 윗집 아랫집 옆집이 병신이거나 하면 걍 어떻게든 들어옴


옛날엔 나오면 발작했는데 요즘엔 걍 무덤덤하게잡음

물론 주방은 봉인했다 이사갈때까지 안써 씨발거


다음엔 꼭 화장실 타일이 알록달록하지않고 회색에 모던한 집으로 이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