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스트 늦어서 미안해 다 내가 나쁘다고 하면서 케롯이 정색하고 게임한 지가 몇 달이나 더 늦어서 다 내가 나쁘다 일러스트가 늦어져서 폐를 끼쳐서 앓았어. 그림 그리고 싶지 않다. 라고 트윗하면서 게임하는 것은 역시나 위험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이제 내 주변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트윗 한다.
일러레가 겜하느라 일러 안준 내용이 됐는데??


일러스트 늦어서 미안해 다 내가 나쁘다고 하면서 케롯이 정색하고 게임한 지가 몇 달이나 더 늦어서 다 내가 나쁘다 일러스트가 늦어져서 폐를 끼쳐서 앓았어. 그림 그리고 싶지 않다. 라고 트윗하면서 게임하는 것은 역시나 위험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이제 내 주변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트윗 한다.
일러레가 겜하느라 일러 안준 내용이 됐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