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시발 보통 안경알이 개박살 나거나
안경테가 꺾이는 게 정상 아냐¿¿

이게 내가 잘못 한 것도 아니라서 괜히 더 ㅈ같네...ㅋㅋㅋㅋ

일단 써지긴 하는데 이게 그 반죽음인가 하는 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