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타임 레전드밖에 없네

이 서클은 뭐지? 돈이 분수처럼? 나오나?

아 진짜 너무 좋다 1편 우에다도 너무 달달했는데 너무너무 기되된다 마침 세일도 하고있고 히히

마지막에 일러보니까 아직 사이드 트윈테일년 안나온것 같은데 진짜 기되데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