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사과폰으로 동음은 들어줄게 안되는건 맞아. 근데 누가 뭐라그래도 난 대가리깨진 앱등이라 애플은 쓸거고
대신 동음은 lg v20에 앰프+dac 꽂아서 들음
단점은 부피가 커서 밖에서 못쓴다는건데 솔직히 밖에서 동음들을일이 얼마나 되겠음

솔직히 사과폰으로 동음은 들어줄게 안되는건 맞아. 근데 누가 뭐라그래도 난 대가리깨진 앱등이라 애플은 쓸거고
대신 동음은 lg v20에 앰프+dac 꽂아서 들음
단점은 부피가 커서 밖에서 못쓴다는건데 솔직히 밖에서 동음들을일이 얼마나 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