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로 들으면 은근 좋은게


걸리면 ㅈ된다는 아찔함과 배덕감  

ㅆㅅㅌㅊ음질과 이어폰으로는 절대 구현 못하는 공간감 

귀에 바람불어줄때 스피커 진동때문에 실제로 바람 느껴지는것도 좋고 

방안에 한가득 신음소리가 퍼지는것도 좀 꼴림


헤흐으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