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4번째인데

마지막 파트에서 1분이상 가버림

너무 아프다고 해야되나 기분좋다 해야하나

머리가 개뜨겁고 두통와서 머리 부여잡고 해드뱅잉함

최면 심하게 잘걸려서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