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다가 번호모야 안물어봐놓고
일러만 있는거
제목: 이거 짱조음
댓글 : 짱좋지 ㅇㅇ
이런 글도 탭으로 냉겨놔서 나중에 물어보려구 번호없이 일러만 받은것도 한가득이야
하루 한두동음도 빡신데 욕심만 많아가지구 하여간

게다가 번호모야 안물어봐놓고
일러만 있는거
제목: 이거 짱조음
댓글 : 짱좋지 ㅇㅇ
이런 글도 탭으로 냉겨놔서 나중에 물어보려구 번호없이 일러만 받은것도 한가득이야
하루 한두동음도 빡신데 욕심만 많아가지구 하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