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납기가 최저 5개월이란걸안이상 바로 3번째 작품 찍어내야되는데

약간 이번엔 다른사람 플롯을 듣고 그걸로 시나리오를 쓰고싶은데 플롯대회열고 당선되면 그걸베이스로 동음 만들어주는걸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