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에 밥도있고 소고기도있고 나물도 있고

와사비도 있고 소금도 있고 그러면

고기에 와사비 가끔 올려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쌀대신 와사비로 밥짓고

고기대신 와사비 굽고

나물대신 와사비 무치고

와사비에 와사비 발라서 와사비 찍어 먹으면 

을매나 고통스럽게요



순애 듣고 메스가키 듣고 오호고에 듣고

 NTR도 비처녀도 레이프도 야채물도

온갖 것 다 스까서 들으면

을매나 좋게요


자고일어나 NTR 자기전에 NTR

자면서도 NTR 토요일도 NTR 일요일도 NTR

메스가키NTR 보추NTR 치로루 저음NTR

레이키라NTR 이런거만 골라 들으면

을매나 고통스럽게요



편식 없이 골고루 먹는 건강한 밋붕이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