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듣고서 머꼴이라 계속 듣고는 있었는데

야스가 없으니 몬가 답답해서 건너뛰었어

전연령은 원래 장르가 그렇다보니
별 불만 안 생기는데

야스 없는 R18은 버틸 수가 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