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본인들 영어 진짜 못하더라 으걍쥬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9 작성일 2021-08-17 14:36:03 https://arca.live/b/momoirocode/32190052 전에 일본 갔을때 아빠가 영어로 물어봐서 난감해 하던거 내가 일본어로 말해주니까 엄청 좋아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퀸나세 2021-08-17 14:36:27 답글 ㅇㅇ 2021-08-17 14:37:00 답글 ㄹㅇ 좀 심함 펼쳐보기▼ ranroo 2021-08-17 14:37:08 답글 우와 2021-08-17 14:37:30 답글 볼레로 2021-08-17 14:37:53 답글 막쿠도나루도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8-17 14:39:18 답글 네또후리쿠스 펼쳐보기▼ 왜안돌아가는데 2021-08-17 14:51:27 답글 음절 문자로 음소문자를 어떻게 완벽히 하겠누 펼쳐보기▼ 왜안돌아가는데 2021-08-17 14:51:54 답글 걔네도 영어부터 배우거나하면 문제없는거 보면 모국어가 그런 탓이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작품까지 또 3개월을 기다려야되네 [7] 한랭지고사리 2021.08.17 81 0 요즘 및갤 너무 toxic 함 [11] MONE 2021.08.17 108 0 윾카 에펙에 관심 가진다 Cadarn 2021.08.17 53 0 소신발언함 [12] 유나냥 2021.08.17 98 0 당신도 할 수 있다! 도트콘을 만들어 보자 [7] 에스티바 2021.08.17 89 1 플롯 올려달라고? 내가올려? [4] 바이콘 2021.08.17 64 0 옆방에서 아오오옹 하는 소리들려... [7] 출근충 2021.08.17 143 0 앱코 beatonic 가격도 저렴한데 이거 혹시 쓰는사람? [4] 왜안돌아가는데 2021.08.17 73 0 근데 도트콘 처럼 원래 그림을 묘사하는 것은 [11] Tensorcrisis 2021.08.17 134 0 사실 밑에 말대로 뚤딸녀는 [8] FreeTree 2021.08.17 132 -1 리뷰대회 수상용 톡방에 이상한 스팸 보내지 마세요 [10] MONE 2021.08.17 148 0 세리상뷰지에선 [2] neonjugs 2021.08.17 146 0 및 구글시트 갱신함 [6] 한랭지고사리 2021.08.17 108 0 영혼을 갈아넣은 네코구라시와 야채물 리뷰는 대회에서 낙선했다 [6] 에스티바 2021.08.17 137 0 솔직히 애플 기본플레이어가 제일 좋음 [12] 유나냥 2021.08.17 163 0 플롯 하나 더 올리고 싶은데 [2] 초코퍼지 2021.08.17 81 0 가릴 수 없는 뱃살 [6] MONE 2021.08.17 313 0 난 뚤딸하면 겟엠밖에 생각안나는데 [13] 코메이 2021.08.17 98 0 근데 뚤랄라 노래 은근 중독성있음 [6] ranroo 2021.08.17 79 0 아이폰용 플레이어 추천좀 [6] ㅇㅇ 2021.08.17 290 0 일본인들 영어 진짜 못하더라 [8] 으걍쥬금 2021.08.17 219 0 지금들을꺼 [4] ranroo 2021.08.17 83 0 대회 리뷰대회 A,B부문 수상 및 추첨상 수상 [19] MONE 2021.08.17 1558 11 테구라신작 [2] 소시지먹는유카 2021.08.17 227 0 코야마 맘마통 빨고싶다 [2] 출근충 2021.08.17 82 0 시오리가 조금은 들린다며 질색하는데 꿋꿋이 수화로 대화하고 싶다 [2] ㅇㅇ 2021.08.17 108 0 시오리 감동이었는데.. [6] 및등어 2021.08.17 88 0 시오리니까 [4] RJLily 2021.08.17 88 0 여기 쓸만한 문구 추천좀 [7] 한랭지고사리 2021.08.17 95 1 시오리 생일이라서 막 벅차하고 기대하는데 헤드셋 선물주고 싶다 [4] ㅇㅇ 2021.08.17 88 0 저택메 R18 vs 및 본방 [7] 일렝이나 2021.08.17 88 0 시오리 좀 화나네 [5] 상시 2021.08.17 85 0 시오리 머가 장애엿지 [16] 풀피리 2021.08.17 121 0 뚤랄라 딸랄라 뚤라딸라리 [17] 우와 2021.08.17 124 0 놀라는 시오리 [15] RJLily 2021.08.17 110 0 저택메 아무나 야스한번만 [8] 풀피리 2021.08.17 96 0 그래서 뚤딸콘은 대체 [11] 및등어 2021.08.17 97 0 및갤 괴담 - 서울대 및붕이편 [3] 출근충 2021.08.17 121 0 4500엔 짜리 사면 돈아까워서라도 [2] ㅇㅇ (223.39) 2021.08.17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5:00 +1 +2 +3 +4